오류검수 서비스 중단 관련 안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직토스입니다.


오류 입고 안내 관련 서비스를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고객님들의 택배 사진 등록을 진행하며, 신청서 작성한 내용과 실제 도착한 제품이 육안으로 구별되지 못하는 제품들이 많고,
오류 확인을 위해 제품을 두세번 신청서와 확인하는 소요시간 및 그로 인해 다른 택배의 입고 지연등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직토스에서는 오류 입고 안내를 드리지 않고, 고객님들의 택배 사진을 입고 완료로 업로드 하기로 하였으며,

고객님들께서 실사 등록된 사진을 보시고, 구매하신 제품과 다를 경우 반드시 저희 고객센터 1:1 문의 또는 채널톡으로 확인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확인 요청이 없는 경우 오류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고 완료 이후인 다음단계 - 포장진행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도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 반드시 확인을 꼭 해주셔야 함을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


보다 빠른 서비스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